Quantcast
동상이몽 시즌2 ‘너는내운명’ 소이현♥인교진, ‘컴퓨터’ 걸린 사생결단 족구대결서 소이현 “저 고소할 거예요” 버럭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8.07.16 23: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소이현의 분노가 폭발했다.

1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컴퓨터’가 걸린 인교진과 소이현의 족구대결이 공개된다.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월드컵을 기념해 친구들과 함께 족구장을 찾았다. 북일고 출신 ‘한화이글스’ 골수팬 친구들이 뭉친 ‘인교진팀’과 해병대 출신 김한종, 이라크 용병(?) 친구까지 가세한 ‘소이현팀’은 대결에 앞서 박빙의 승부를 예고했다.

인교진은 경기에 앞서 “(이기면) 컴퓨터 비밀 번호 좀 풀어줘”라며 내기를 제안했다. 이에 소이현은 “내가 이기면 오빠 컴퓨터 팔아”라며 세게 나왔지만 인교진이 쿨하게 수락하며 ‘컴퓨터’를 건 족구 경기가 시작됐다.

소이현♥인교진 / SBS 너는내운명
소이현♥인교진 / SBS 너는내운명

손을 써도 되는 어드벤티지를 얻은 소이현은 “나는 목표물이 있어”라며 인교진을 타깃으로 공을 던졌다. 이를 악물고 던지는 소이현의 맹공격에 인교진은 특유의 동공지진을 보이며 점점 궁지에 몰렸다.

이에 인교진은 승부를 뒤집기 위해 미리 준비해둔 검은 음모를 발동시켰다. 인교진의 숨겨진 음모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소이현은 “저 고소할 거예요!”라며 격분했다는 후문. 인교진이 기획한 족구 경기의 서스펜스급 반전은 1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