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민기-정소민-서효림까지…특별출연의 좋은 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많은 배우가 특별출연으로 나섰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백선우, 최보림/ 이하 ‘김비서’)가 6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와 동 시간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적수 없는 수목극 최강자임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김비서’의 ‘남다른 카메오 활용법’이 큰 웃음과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화제성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에 ‘김비서’에 짧은 등장만으로도 맛깔진 양념을 더했던 카메오 군단을 정리해봤다.

3화에서 극중 김미소(박민영 분)의 소개팅남으로 등장한 박병은은 박민영에게 24년 전 유괴 사건에 대해 ‘유명그룹 자제가 납치됐던 사건’이라는 결정적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이어 이민기와 정소민이 다시 한번 부부로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다. 어린 시절 미소의 부모 역할을 맡은 두 사람은 회상신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사랑의 큐피드 박유식(강기영 분)의 이혼한 전 부인으로 서효림이 출연해 꿀잼을 선사했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방송캡쳐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방송캡쳐

1화 깨알 목소리 출연으로 등장을 알렸던 서효림은 11화에서 사촌오빠와 자신의 사이를 오해하는 유식을 향해 “사람이 왜 그렇게 경솔해?”라고 달콤살벌한 반응을 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무엇보다 24년 전 어린 영준과 어린 미소를 유괴한 유괴범으로 손성윤이 미친 활약을 보여주며 ‘新 소름유발자’에 등극했다. 순식간에 히스테릭해진 목소리와 표정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몰입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길해연, 최현우, 정수영, 미카엘 아쉬미노프, 이도연 등 시선을 강탈하는 배우들이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오는 19일(목) 방송예정인 14화에는 ‘윰블리’ 정유미의 등장이 예고된 바 또 한번의 꿀잼 장면을 기대케 한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6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 시간대 수목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수성하는 등 적수 없는 수목극 최강자로 흥행가도를 쾌속질주하고 있다.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