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샤를 합시다 시즌3’ 이주우, 대도서관과 투샷…“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주우가 대도서관과 만났다.

지난 8일 이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도서관님과 방송하는 날이 오다니제가 말을 어떻게 했는지도 모르게 너무 부드럽게 진행해주셔서 몸둘바를 몰랐습니다. 실제로 너무 멋지시고 매너도 좋으셨어요 책선물도 감사합니다 정독할게요 #대도서관#식샤를합시다3#유튜브의신#매너가사람을만든다#연기의신”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튜버 대도서관과 이주우가 담겼다.

대도서관-이주우 / 이주우 SNS
대도서관-이주우 / 이주우 SNS

대도서관의 장난스러운 표정과 활짝 웃고 있는 이주우의 투샷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방송 잘 봤습니다! 식샤3 화이팅”,  “대도방송에서 매력 터지셨음”,  “배우님 오늘 넘 예쁘세요ㅠ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주우는 tvN 새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3’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주우는 극 중 이지우와 자매 관계인 이서연 역을 맡았다.

7월 1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