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언세인(UNSANE)…자신의 진정한 공포와 마주하는 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심리 공포 스릴러 영화 언세인이 나왔다.
 
15일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 소개된 영화 ‘언세인’은 2018년 개봉한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의 미국의 심리 공포 스릴러 영화이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주인공 소여(클레어 포이)는 회사를 다니는 평범한 여성이었다.

그런데 스토킹 트라우마에 시달리게 된 소여(클레어 포이)는 정신과 상담을 받던 중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됐다.
 
소여는 병원의 직원이 자신을 스토킹 하던 남자 스토커 데이비드(조슈아 레오나드)를 닮았다고 폭행을 하고 정신병원에 머무는 시간이 연장됐다.

다음 날 소여는 자신이 닮았다고 생각한 스토커 데이비드(조슈아 레오나드)가 진짜라는 것을 알게되고 절망에 빠졌다.
 

또 소여는 정신병원에서 자신의 진정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 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