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케치-최종회’ 이승주, 마지막 비젼보고 자살 결심… ‘이선빈이 막아’ 열린 결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스케치’에서는 이승주가 마지막 비젼을 보고 자살하기로 결심했다. 
 
14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스케치-최종회’에서는 시준(이승주)는 어르신의 우두머리격인 조민숙(이호정)을 납치해왔다.

 

jtbc‘스케치’방송캡처
jtbc‘스케치’방송캡처

 

시준(이승주)은 조민숙(이호정)에게 “콜드세일을 중단하라”고 말했고 그의 말에 에 조민숙(이호정)은 웃었다.
  
그러자 시준(이승주)이 “뭐가 그렇게 우스워”라고 물었고 조민숙(김호정)은 “콜드세일은 막을 수 없다”라고 답했다.
 
이어 조민숙은 “우리는 머리가 없다. 나는 다리에 불과하고 내가 죽어도 내 대신 할 사람은 많다.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든게 우리의 목표다” 라고 말했다.
 
그때 시현(이선빈)은 시준(이승주)을 막으러 왔고 시준은 시현에게 “나를 쏴라. 그렇지 않으면 나를 못 막는다”라고 말했 다.
 
시현(이선빈)과 시준(이승주)은 서로에게 총구를 겨눴고 시준이 시련에게 총을 쏘자 동수가 시현을 구했다.
 

또 시준(이승주)은 갑자기 떠오르는 비젼에서 시현과 동수가 조민숙을 잡는 모습을 보고 총구를 자신의 머리에 겨눴지만 시현은 스케치 예언에 나왔던 시준의 죽음을 막으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jtbc 금토드라마‘스케치’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