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창섭-김동준과 열애설’ 난 정재은 누구길래…‘카페 열애설’ 주인공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07.14 13: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뮤지컬배우 정재은이 연일 화제다.

정재은은 제국의아이들 김동준에 이어 비투비 이창섭과도 열애설에 휩싸여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열애설 해프닝을 겪은 정재은은 지난 2013년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로 데뷔한 6년 차 뮤지컬배우다.

데뷔작 이후 ‘해를 품은 달’, ‘모차르트!’, ‘올슉업’, ‘영웅’, ‘찌질의 역사’, ‘햄릿: 얼라이브’ 등 다양하고 쟁쟁한 작품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에서 로즈 역을 맡아 이창섭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정재은은 오는 8월 7일부터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바넘’에 출연한다.

정재은 / 서울, 최시율 기자
정재은 / 서울, 최시율 기자

앞서 정재은은 제국의아이들 출신 김동준과도 열애설에 휩싸였다.

정재은 / 서울, 최시율 기자
정재은 / 서울, 최시율 기자
정재은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정재은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김동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이라는 해시태그를 여자친구와 암호로 사용했다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이 여자친구와 데이트 있는 날을 표시했다는 것.

당시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정재은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라는 해시태그를 사용해 김동준의 셀카, 둘이 함께 간 듯한 카페 등을 언급했다.

이창섭과의 열애설은 지난 13일 흘러나왔다.

이창섭이 함께 작품을 하는 배우와 찍힌 영상이 온라인에 올라왔다는 보도가 나온 것.

영상은 이창섭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정재은으로 추측되는 여성이 팔짱을 끼고서 계단을 내려가는 모습이다.

이창섭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정재은 소속사 일광 폴라리스 관계자는 “사실이 아니다”고 짧은 답변으로 무마시켰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