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가좋다’ 비주얼SF급 '인랑', 강동원-한효주-정우성을 한 영화에서‥'늑대의유혹' 이후 역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늑대의 유혹’이후 14년 만에 늑대로 변신한 배우 강동원의 신작 ‘인랑’을 소개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영화가 좋다’에서는 영화 ‘인랑’을 소개했다.

KBS ‘영화가 좋다’ 캡쳐
KBS ‘영화가 좋다’ 캡쳐

이날 ‘친절한 기리씨’에서는 영화 ‘인랑’을 소개했다. 이는 ‘사람 인, 이리 랑’이란 한자로 ‘늑대인간’을 뜻하는 제목이라 했다. 인간성을 버리지 못한 주인공을 말한다는 것.

또한 이 영화는 유일한 분단국가인 한국의 현실을 반영했다. 한반도 통일을 진행하는 정부를 거세게 반대하며 맞서는 반정부 테러단체를 그린 것이다. 이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했다고 했다.

특히 배우 강동원, 정우성, 한효주를 한 영화에 볼 수 있단 점에서 ‘SF비주얼’ 장르란 말이 나올 정도로 팬들의 기대감도 배가시켰다.

무엇보다 ‘늑대의 유혹’이후 14년만의 늑대 복귀 복귀작인 강동원의 유혹이 시작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