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제 만나러 갑니다’ 홍서범-라이언, 북한 음식 맛본 후 극찬 세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15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가수 홍서범과 라이언이 북한 음식을 맛 본 후 극찬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는 맛집의 요리사로 성공한 북한 요리사들이 출연해 북한 여름 별미 대결을 펼친다. 2018 남북정상회담 때 문재인 대통령도 반한 평양냉면과 시원한 맛이 일품인 북한 인기 보양식 초계탕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

북한 음식 세계에 갓 입문한 새내기(?) 라이언은 북한식 초계탕을 맛 본 후 “아삭한 채소가 청량감을, 깊은 국물과 닭 가슴살의 따뜻함이 몸을 감싸주며 보호막을 쳐주는 느낌” 이라며 극찬하고 홍서범은 평양냉면을 먹자마자 “평양냉면의 감칠맛이 입안을 맴돌다 위(?)까지 느껴진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채널A 제공
채널A 제공

가수 홍서범과 라이언의 북한 여름 별미 먹방은 15일(일) 밤 11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희석, 박은혜가 진행하는 종편 최장수 프로그램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는 북한 출신 새터민들이 출연해 남북 간의 화합을 모색하는 남북소통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