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 지성, '황정음' 향한 아련한 눈빛 '시청자 설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 지성(Ji Sung)과 황정음(Hwang Jung Eum)의 '상처 백허그'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이 장면은 지난 6일 방송된 '비밀' 13회에서 민혁(지성(Ji Sung) 분)과 유정(황정음(Hwang Jung Eum)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장면으로 황정음(Hwang Jung Eum)의 화상자국을 감싸 안은 듯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 지성(Ji Sung)은 황정음(Hwang Jung Eum)을 향한 애틋한 표정과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특유의 아련한 분위기를 풍기며 여심을 설레게 한다. 그런가 하면 황정음(Hwang Jung Eum)은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을 숨기지 못한 채 떨리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지성(Ji Sung), 황정음(Hwang Jung Eum) /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 방송 캡처
지성(Ji Sung), 황정음(Hwang Jung Eum) / KBS 2TV 수목 드라마
이처럼 아름다운 풍광과 어우러진 멜로의 향기로 마지막까지 긴 여운을 남긴 지성(Ji Sung)과 황정음(Hwang Jung Eum)의 '상처 백허그'는 지난 5일 충북 괴산에 위치한 한 저수지에서 이뤄졌다. 평일 낮이라는 시간 특성상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3시간 가까이 진행된 촬영시간 내내 촬영장에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이 날 지성(Ji Sung)과 황정음(Hwang Jung Eum)은 각각 유정을 향한 자신의 진실된 마음을 드러낸 조민혁과 죽은 지희(양진성 분)에게 자신의 죄스러운 마음을 고백한 데 이어 민혁의 마음을 받아들이는 강유정의 모습을 연출해야 했던 상황이다.
 
지성(Ji Sung)과 황정음(Hwang Jung Eum)은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서도 거리낌 없이 대사 연습을 통해 호흡을 맞추는가 하면, 감정선을 유지하기 위해 촬영 시작 전부터 함께 음악을 듣는 등 감정에 집중하며 섬세하게 이를 다잡아갔다.
 
지성(Ji Sung), 황정음(Hwang Jung Eum) /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 방송 캡처
지성(Ji Sung), 황정음(Hwang Jung Eum) / KBS 2TV 수목 드라마
이에, 카메라가 켜지자 곧바로 조민혁과 강유정의 캐릭터에 빠져든 모습으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여실히 표현해내 현장을 설레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두 사람은 상처를 지닌 남녀의 사랑을 조심스러우면서 애틋하게 만들며 화제의 '상처 백허그'를 만들었다.
 
'비밀' 제작진은 "지성(Ji Sung)과 황정음(Hwang Jung Eum)은 누구라 할 것 없이 촬영이 시작되면 그 상황에 몰입, 서로를 향한 눈물을 아낌없이 쏟아내는 등 각자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낸다"면서 "종영까지 2회를 남겨둔 '비밀'이 어떤 결말을 맺게 될 지 명품 배우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이처럼 '비밀'이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놓은 가운데 과연 조민혁과 강유정은 난관을 극복하고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드롬에 가까운 화제를 만들고 있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지성(Ji Sung)-황정음(Hwang Jung Eum)-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수·목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