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쿨어택 2018’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中 인기 멤버는 형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스쿨어택 2018’의 몬스타엑스(MONSTA X)가 화려했던 학창 시절을 공개했다. 

13일 SBS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오는 16일(월) 밤 방송되는 ‘스쿨어택 2018’에서는 ‘피지컬 돌’ 몬스타엑스가 인천의 한 여고를 습격하는 모습을 전한다. 이 가운데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각자의 학창 시절을 전하며, 빛났던 과거를 드러내 관심을 더한다.

먼저 MC 은지원은 “학창 시절을 떠올렸을 때, 인기 좀 있었다는 멤버가 누구냐”고 질문을 던진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한 목소리로 “형원”을 외쳤고 모든 이목이 그에게 집중된다. 이에 형원은 “남고를 나와서 그런 거 같다”며 민망한 듯 말끝을 흐린다.

몬스타엑스(MONSTA X) / SBS미디어넷
몬스타엑스(MONSTA X) / SBS미디어넷

이어 손동운은 “형원 씨 별명이 손수건 오빠라고 하던데, 그건 뭐냐”고 질문을 더한다. 형원은 “그 얘긴 어디서 들으신 거냐” 당황하며 말문을 연 뒤, “중학생 때 손수건을 목에 두르고 다녔다. 왜인지 모르겠는데 그때는 그게 멋이 있었나 보다”고 수줍게 고백해 현장을 폭소케 한다. 또 ‘홍보부 오빠’로 불린 민혁, ‘듀렉(두건) 오빠’로 불린 주헌의 사연 등 학창 시절 한 인기 했던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후일담 경쟁도 흥미를 더한다는 후문. 

이밖에 방송은 학생들을 속이고 학교에 잠입해야 하는 MC들과 몬스타엑스의 스릴 넘치는 미션과 함께 학생들을 위한 특급 무대,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속내를 전하는 ‘랜선 찢고 고백’(랜찢고)’ 등 학생들과 몬스타엑스가 함께 공감하는 모습을 전한다.

이처럼 기대감을 한껏 높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출연한 ‘스쿨어택 2018’은 16일(월) 밤 9시 SBS funE, 17일(화) 밤 8시 30분 SBS MTV, 22일(일) SBS Plu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