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독보적 음색’ 수란, 첫 CM송 도전... ‘대세 싱어송라이터’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싱어송라이터 수란이 첫 CM송에 도전한다.

13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수란이 인기 배달음식 주문앱의 새 광고 시리즈 CM송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CM송 제목은 ‘즐거운 식탁’이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맛있는 순간들을 고스란히 그려낸 곡이다.

수란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한 이 곡은 힘들 때 찾아오는 맛있는 음식이 큰 위로가 되기도 하고 평범한 하루를 더 반짝이게 만들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I Feel’로 데뷔한 수란은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특히 ‘오늘 취하면’, ‘Calling In Love’, ‘러브스토리’ 등의 곡들은 음악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수란 / 알지피코리아
수란 / 알지피코리아

최근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유주의 첫 솔로 싱글 ‘러브 레인(Love Rain)’에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치기도 했다.

또한 Mnet ‘더 콜’에서 김범수, 그레이, 로꼬, 에디킴 등 쟁쟁한 뮤지션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뽐냈고 스마트폰 브랜드와 함께 알림음과 벨소리 제작에도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다채로운 음악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수란의 데뷔 첫 CM송 ‘즐거운 식탁’ 음원은 14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Tag
#수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