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와리가리’ 영상 1,600만 뷰 돌파…‘조회 수·좋아요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황민현의 ‘복면가왕’ 동영상 클립이 재생 수 1,6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3월 ‘복면가왕’에 출연한 황민현(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어 테리우스)의 2라운드 무대 ‘와리가리’ 라이브 영상.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MBC ‘복면가왕’ TV캐스트 캡처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MBC ‘복면가왕’ TV캐스트 캡처

2018년 7월 13일 9시 12분 기준 “테리우스의 2라운드 무대 - 와리가” 영상은 재생 수 16,209,349를 기록했다. 또한 댓글은 14,975개로 황민현을 향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알 수 있었다. 

이 영상은 4달 전 올라온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복면가왕’ TV캐스트에 올라온 영상 중 재생 수 1위는 물론이며 좋아요 1위를 차지했다. 

영상 속 황민현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귀를 사로잡는 가성으로 무대를 장악한다. 

힘 있는 목소리와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가성은 가수 황민현의 가창력을 알 수 있는 부분.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황민현은 이 무대로 관중들은 물론이고 연예인 판정단들도 놀라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황민현 목소리 좋은건 알았지만 노래까지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네 음색도 좋아 노래도 잘해 춤도 잘춰 비주얼도 최고야 완전 본투비 아이돌인 듯”, “애초에 혁오 노랜 그들 고유의 색이 워낙 짙어 섣불리 커버를 시도하기 어려운 곡이라 생각하는데 기대 이상으로 잘 소화해냄”, “테리우스님이 워너원 황민현님이었다니!!! 진짜 패널들 말대로 성대에서 빛이 나는것 같고 감미롭고 독특한 음색이 장난아니네요”, “이런 보석이 어디 있다 이제 빛을 본 걸까 꿀음색에 노래 잘하고 라이브 완벽하고 진짜 좋은 보컬인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목소리 하나로 대중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가수 황민현의 모습을 더 많은 곳에서 볼 수 있길 기대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