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세정, “진실한 본 모습 나와 눈물이 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구구단(gugudan) 세정이 눈물의 의미를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에서 tvN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병만, 하지원, 닉쿤, 구구단 세정, 이영준 PD가 참석했다.

블록버스터 SF 리얼리티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는 국내 최초 화성 탐사 프로젝트로 국내에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MDRS(Mars Desert Research Station/화성 탐사 연구 기지)에서 김병만, 하지원, 닉쿤, 세정 등 갈릴레오 크루가 ‘화성 인간 탐사’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세정은 MDRS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기운을 발산하며 막내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세정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구구단(gugudan) 세정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하지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세정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그는 “23년 살면서 이런 생각, 느낌은 처음이었다”라며 “항상 긍정적으로 하려다 보면, 남들이 ‘쟨 또 뜬 구름 잡는 소리야’ 등의 소리를 할 때가 많다. 초반엔 그 긍정의 기를 받으려고 너무 거기에 몰입하려고 빠져있을 때가 많았다. 문득 주위를 보니까 너무 무서운 현실이 다 둘러싸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미국에서까지 긍정을 펼칠 수 있을까’, ‘긍정이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싶었다. 그런 무서움을 처음 느꼈다. 과연 이곳에서 긍정이 도움이 될까 싶었다. 그래서 혼란이 오더라. 그렇게 중간 날이 오고 다음 날부터 모든 크루들, 환경이 저에게 대답해주더라. 밖에 별들이 대답을 해주는 것 같고 화성이 저에게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라며 진지한 답변을 이어갔다. 

“점점 가면 갈수록 저의 본 모습이 편안하게 나왔다. 어쩌면 진짜 진실한 제 모습이 나와서 울음이 나온 것 같다.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이다”

구구단(gugudan) 세정 / 서울, 최시율 기자
구구단(gugudan) 세정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세정은 화성팀의 팀워크 또한 최고였다며 거듭 크루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tvN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는 오는 15일(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