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아이돌은?…‘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비투비(BTOB) 서은광-빅스(VIXX) 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07.12 15: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본업인 가수 활동 이외에도 ‘뮤지컬 배우’로서 자리매김 한 스타들이 있다.

뮤지컬배우로서 필요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뮤지컬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인피니트 김성규-비투비 서은광-빅스 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바로 인피니트 성규- 비투비 서은광- 빅스 켄이 주인공.

이들은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또 다른 가능성을 알렸다.

스타들이 출연했던 뮤지컬 작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1989년 4월 28일)

김성규는 6인조 보이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메인보컬이자 리더다.

그는 2010년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BTD(Before The Dawn)’, ‘Nothing's Over’, ‘내꺼하자’ 등을 발매하며 인기 아이돌 반열에 올랐다.

또한 김성규는 그룹활동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멤버 중 첫번째로 솔로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2012년 11월 1집 ‘Another Me’의 타이틀 곡 ‘60초’를 통해 솔로가수로써의 가능성을 보였다.

이후 2015년에 2집 미니앨범, 2018년 정규 1집앨범을 발매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솔로가수로써 가창력을 뽐냈던 김성규는 2012년 ‘광화문연가’ 지용 역을 맡으며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했다. 

이후 ‘인 더 하이츠’, ‘올슉업’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가창력과 함께 연기력을 뽐냈다.

지난 2월부터 4월까지는 조정석, 김재욱과 함께 뮤지컬 ‘아마데우스’의 볼프강 아마데우스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지난 5월 14일 육군 22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한 김성규는 현재 군 복무 중이다.

비투비(BTOB) 서은광/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비투비(BTOB) 서은광 (1990년 11월 22일)

서은광은 7인조 보이그룹 비투비(BTOB)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이다.

비투비(BTOB)는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비밀 (Insane)’로 데뷔했다.

이후 ‘뛰뛰빵빵’, ‘넌 감동이야’ ‘MOVIE’ 등을 발매하며 이름을 알렸다.

서은광은 지난해 9월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 Vol. 7’ 마지막 주자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이제 겨우 하루’를 발매해 메인보컬의 가창력을 뽐냈다.

서은광은 2013년 7월 ‘몬테크리스토’ 알버트 역으로 뮤지컬 배우로써 첫 데뷔에 성공했다.

이후 ‘총각네 야채가게’, ‘햄릿’,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또 서은광은 지난 5월 말까지 엄기준, 손호영과 같이 ‘삼총사’ 달타냥 역을 맡아 열연 했다.

현재 서은광은 다음달 7일 개막할 ‘바넘 : 위대한 쇼맨’ 아모스 스커더 역에 캐스팅된 상태다.

빅스(VIXX) 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스(VIXX) 켄 (1992년 4월 6일)

켄은 6인조 보이그룹 빅스(VIXX)의 메인보컬이다. 본명은 이재환.

빅스(VIXX)는 2012년 싱글 앨범 ‘SUPER HERO’로 데뷔했다.

이후 ‘다칠 준비가 돼 있어’, ‘hyde’, ‘도원경(桃源境)’ 등을 발매하며 컨셉돌이란 별명을 얻었다.

켄은 지난 2013년 10월 드라마 ‘상속자들 ost- 사랑이란 이름으로’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알렸다.

켄은 2015년 6월 ‘체스’ 아나톨리 역으로 처음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신데렐라’,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햄릿’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뽐냈다. 

최근 켄은 뮤지컬 ‘햄릿’으로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