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양예원 사건’ 스튜디오 실장, 암사대교에서 시신 발견…유서 내용 ‘하지도 않은 일 억울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유튜버 양예원 사건’ 피의자 스튜디오 실장 정모(42)씨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됐다.

12일 경찰 측은 오전 7시40분께 사체 한 구를 경기도 구리시 암사대교 밑에서 발견했다고 전했다.

신분증 확인 결과 정씨인 것으로 추정되며 현재 최종 신원 확인 작업 중이다.

이날 사체는 암사대교 부근에서 공사 중이던 바지선 선장에 의해 발견돼 119에 신고하면서 알려졌다. 해당 시신에서 정씨 소유 신분증이 발견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지난 9일 경기도 남양주시 미사대교에서 사람이 강으로 떨어졌다는 신고를 받고 수색 작업을 진행했다.

당시 현장 근처에는 정씨의 차가 발견됐고, 차 안에는 A4 한 장 분량 유서도 있었다. 

정씨가 숨진 것으로 확인되면 양씨 사건에서 정씨 혐의는 ‘공소권 없음’으로 처리된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앞서 2015년 정씨는 피팅모델 아르바이트를 위해 스튜디오를 찾은 양씨에게 노출 촬영을 강요하고 해당 사진을 올해 초 인터넷에 유포한 혐의를 받았다. 

총 5차례에 걸친 경찰 조사를 받았던 정씨는 계속해서 혐의를 부인해왔다.

또한 양씨를 무고죄로 맞고소 했으며  성폭력 수사가 끝나기 전까지 피의자가 제기한 무고 사건 수사에 착수하지 않도록 한다는 내용의  대검찰청 ‘성폭력 수사 매뉴얼’에 대한 헌법소원도 청구했다. 

당시 정씨의 유서에는 ‘억울하다’는 내용이 담겼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는 “하지도 않은 일까지 사실로 취급받는 게 억울하다”는 하소연이 담겨있었으며 언론보도가 왜곡되고 과장됐다는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