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보름, 개-고양이 식용반대+공장반대 ‘국민청원’ 동참…“저와 같은 마음으로 함께 지지해주실 분들→꼭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한보름이 개, 고양이 식용금지 국민청원에 동참했다.

지난 9일 한보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 고양이 식용금지 독려글을 게재했다.

한보름은 “개 고양이 식용 반대, 개 고양이 공장 반대”라고 글을 시작하며 “안녕하세요 자신이 원하는 걸 스스로 지지할 수 있는 자유가 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한보름 인스타그램
한보름 인스타그램

이어 “저는 개, 고양이 식용금지 청원에 동참을 지지합니다”라며 “7월17일까지 앞으로 2만 명만 청원에 동참해주시면 개 고양이 식용금지에 대해 논의를 하게 될 것이고 그러면 애견 농장들도 자연스럽게 줄어들고 더는 유기견들도 늘어나지 않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바래봅니다”며 “생명에 대해 더 소중하게 다를 수 있는 세상이 오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저와 같은 마음으로 함께 지지해주실 분이 계신다면 청원에 꼭 동참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끝맺었다.

한보람은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는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하면 유기견 센터에서 열심히 봉사활동 중이다.

한보름은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올 하반기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