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여름방학 특집 ‘시청자 이벤트’, 샤이니-뉴이스트W-에이핑크 1차 라인업 ‘후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이 여름 방학을 맞아 대규모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오는 16일부터 7주간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여름 방학 특집 시청자 이벤트 ‘포카가 내 손에서 뽀짝뽀작! 7주간포카돌(이하 7주간포카돌)’을 진행할 예정이다. 

‘7주간포카돌’ 이벤트는 ‘주간아이돌’이 단독으로 담아낸 아이돌 그룹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시청자 이벤트로 한 주에 한 아이돌 그룹의 포토카드에 응모할 수 있다.

1차 라인업으로는 샤이니, 뉴이스트W, 에이핑크가 공개되었다. 가장 먼저 열리는 샤이니의 포토카드 이벤트는 7월 16일(월)부터 7월 20일(금)까지 MBC에브리원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응모가능하다.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뉴이스트W는 7월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에이핑크는 7월 30일(월)부터 8월 3일(금)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2차 라인업에 속하는 4개의 아이돌 그룹 팀은 8월 1일(수) 공개된다.

‘주간아이돌’은 이번 ‘7주간포카돌’ 이벤트를 통해 아이돌 팬덤 문화인 ‘포토카드’를 방송사가 직접 제작하여 국내외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으로서의 정체성과 위상을 제고하고자 한다.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