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엑소(EXO) 수호-신동엽-에이핑크 정은지, '세이빙 산타' 더빙 캐스팅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013년 가족관객들에게 가장 신나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애니메이션 '세이빙 산타'(수입: ㈜코리아스크린│배급: ㈜영화사 빅│출연: 마틴 프리먼, 팀 커리)가 대세 개그맨 신동엽, 대세 그룹 엑소의 수호, 가수와 배우 영역을 넘나드는 에이핑크 정은지까지 더빙 캐스팅을 확정해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의 더빙 캐스팅을 과시하고 있다.
 
개그, 콩트,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자타공인 최고의 스타 신동엽, 최고의 대세 그룹 엑소(EXO)의 수호, 에이핑크의 보컬이자 ‘응답하라 1997’의 여주인공인 에이핑크의 연기돌 정은지가 '세이빙 산타'의 더빙으로 캐스팅됐다. 
 
엑소 수호 / (주)영화사 빅
엑소 수호 / (주)영화사 빅
'세이빙 산타'는 차세대 발명가를 꿈꾸는 엉뚱한 선물요정 버나드가 악당에 의해 납치된 산타클로스와 점령된 북극마을을 구하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모험을 그린 크리스마스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애니메이션. 할리우드 메이저 영화사인 디즈니, 파라마운트, 20세기 폭스 영화의 3D 애니메이션과 시각효과를 담당한 프라나 스튜디오(Prana Studio)의 야심작으로 단 하나의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을 위해 할리우드 최고 제작진들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동엽 / (주)영화사 빅
신동엽 / (주)영화사 빅
개그맨 신동엽은 안티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산타클로스를 납치하는 마마보이 악당 네빌 역에, 엑소의 수호는 납치된 산타클로스를 구하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주인공 선물 요정버나드 역에 캐스팅됐다. 마지막으로 이번 캐스팅에서 홍일점인 에이핑크 정은지는 버나드를 돕는 당찬 활력 소녀 샤이니 역을 맡아 ‘응답하라 1997’에서 인정받은 연기력으로 첫 더빙 연기에 도전한다.
 
'세이빙 산타'로 더빙에 참여한 신동엽은 크리스마스를 저주하는 마마보이 악당 네빌에 대한 매력 외에도 연예인이기 이전에 아빠의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에서 이번 더빙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콩트의 신, 개그의 신으로 인정받는 신동엽은 기존 애니메이션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매력적인 악당 연기로 최고의 악역 네빌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호빗'의 주인공 마틴 프리먼의 더빙으로 화제를 모은 버나드 역을 맡은 2013 최고의 대세로 자리매김한 엑소의 리더 수호는 음악은 물론 연기, DJ 등 다방면에 관심이 많은데다 평소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만큼 더욱 열정적인 자세로 더빙에 임해 새로운 연기돌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응답하라 1997’의 일명 ‘빠순이’ 연기를 리얼하게 연기해 실력 있는 연기돌로 인정받은 에이핑크의 보컬 정은지는 북극마을의 치안을 지키는 당차고 씩씩한 요정 샤이니역 더빙 제안에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에 대해 호의를 보였으며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경험하고 싶다는 생각에 노래, 연기에 이어 목소리 연기인 더빙 참여를 결정하고 더빙에 대한 높은 열의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에이핑크 정은지 / (주)영화사 빅
에이핑크 정은지 / (주)영화사 빅
연예계 각 방면에서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핫한 스타들이 선택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세이빙 산타'는 오는 12월에 개봉해 극장을 찾을 관객들에게 가장 빛나는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이빙 산타' / (주)영화사 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