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48’ 순위, 이가은 부동의 1위 유지 할까…2위 안유진-3위 미야와키 사쿠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프로듀스48’에 출연하는 연습생들과 함께 그들의 순위가 화제다.

최근 Mnet ‘프로듀스48’ 공식 홈페이지에는 3주차 순위가 공개됐다.

눈에 띄는 것은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의 순위다. 그는 2주차부터 꾸준히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첫방송에서 애프터스쿨로 뒤늦게 합류 후 긴 공백의 아픔을 털어놨던 그는 공감대 형성과 함께 탄탄한 실력과 매력으로 이목을 모았다. 

또한 데뷔전 렌즈 광고로 화제를 모았던 스타쉽 연습생 안유진 또한 2주차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HKT48 미야와키 사쿠라는 성형과 인성 등 각종 논란 속에서도 5위에서 3위로 상승했다. 

‘프로듀스48’ 순위 / Mnet ‘프로듀스48’ 방송 캡처
‘프로듀스48’ 순위 / Mnet ‘프로듀스48’ 방송 캡처

4위는 스타쉽 연습생 장원영. 그는 ‘너무너무너무’ 무대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하며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어 5위는 울림 연습생 권은비, 6위는 AKB48 고토 모에, 7위는 위에화 연습생 최예나, 8위는 AKB48 타케우치 미유, 9위는 위에화 왕이런, 10위는 WM 이채연, 11위는 NGT48 야마다 노에, 12위는 SKE48 마츠이 쥬리나가 차지했다.

한편, 마츠이 쥬리나는 최근 건강 상의 이유로 ‘프로듀스48’ 에서 퇴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