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식샤를 합시다3’ 백진희, “최근 곱창 먹방 화제, 식샤3은 막창 먹방 기대해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백진희가 ‘식샤 합시다’ 시리즈의 주역 윤두준과 ‘먹방’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자리에는 윤두준, 백진희, 이주우, 안우연, 김동영, 병헌, 서벽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백진희는 윤두준과 ‘먹방’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식샤님이 눈 앞에서 먹는 걸 보니까 신기했고 TV를 보는 것 같았다”며 “굉장히 잘 먹어서 열심히 리액션 하면서 촬영에 임했다”고 말했다.

백진희 / 서울, 정송이 기자
백진희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어 “최근에 곱창 먹방이 이슈가 됐는데 저희도 막창 먹방이 있다”고 말해 기대감를 높였다.

윤두준은 백진희가 의외로 잘 먹는 모습에 “놀랄 정도로 잘 먹었고 보면서 다행이다고 생각했다. 되게 잘 먹더라구요. 앞에서 지켜보면서도 기분 좋게 먹는 모습에 감탄했다”고 밝혔다.

백진희 윤두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백진희 윤두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백진희는 “2004년과 2018년 차이가 있다면 극 중 이지우(백진희 분)가 어떤 사건을 겪으면서 달라진게 된다”며 미리 스포를 전했다.

또 “‘먹방’의 차이를 두려고 노력했다. 2004년은 대학생이고, 2018년 성인이 됐을 때. 음식의 메뉴가 많이 달라지고, 학생 때와 직장인 때 먹는게 달라졌다”고 말했다.

윤두준, 백진희의 ‘러블리 케미’가 있다면 안우연, 이주우의 ‘선을 지켜야 하는 케미’가 있다. 

이주우와 안우연의 커플 케미도 이번 드라마에서 지켜볼 만하다.

이주우 안우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주우 안우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안우연은 “우선 선우선이라는 캐릭터 역할을 처음 해서 개인적으로 걱정을 많이 했다. ‘식샤’에 갑자기 피해를 주지는 않을까?하는 부담감. 하지만 이주우씨가 편안하게 잘해줬다”며 이주우에 대한 칭찬을 풀어냈다.

또 “평소 혼자 상상으로 연기 트레이닝을 했지만 이주우를 만나 덕분에 잘했다”고 말했다.

이주우는 “저도 안우연씨를 만나서 큰 도움을 받았다. 연기를 할 때 ‘케미’를 보여드려야하는 역할이다 보니 혼자 할 수 없는 부분이기에 고민을 많이 하고 현장으로 들어갈 때 안우연이 잘 받아줬다”며 서로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출연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식샤를 합시다3’는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윤두준, 백진희, 이주우, 안우연, 김동영, 병헌, 서벽준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오늘 1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