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제3의 매력’, 믿고 보는 양동근X이윤지 합류…서강준X이솜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배우 양동근과 이윤지가 ‘제3의 매력’에 합류, 앞서 캐스팅을 확정 지은 서강준, 이솜과 함께 올가을을 로맨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10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 측은 양동근과 이윤지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 양동근과 이윤지는 각각 극 중 생활형 주경야독자 이수재와 단 하나뿐인 운명을 찾아 헤매는 골드미스 백주란으로 분한다.

양동근, 이윤지 / 조엔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제공
양동근, 이윤지 / 조엔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제공

먼저 양동근이 연기할 이수재는 영재의 하나뿐인 오빠로 중학교 때는 부모님을, 고등학교 때는 할머니를 잃고 가장이 된 남자다. 

영재가 일하는 헤어샵 원장 백주란 역은 이윤지가 맡았다. 화려한 외양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을 가진 그녀에게 영재는 직원이라기보단 나이를 뛰어넘은 절친. 

믿고 본다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두 배우는 과연 ‘제3의 매력’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까. 제작진은 “어떤 작품에서든 자신만의 존재감을 보여주는 양동근과 이윤지가 합류해 든든하다. 언제나 영재의 편에 서는 친오빠 수재와 친구보다 더 친한 언니 주란이 보여줄 ‘제3의 매력’은 무엇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3의 매력’은 영화 ‘감기’의 박희권 작가와 영화 ‘멋진 하루’의 박은영 작가가 공동 집필하며, 드라마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호구의 사랑’, ‘프로듀사’의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는다. 오는 9월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