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고 싶어 발악하는 ‘달팽이’ 사진 본 후 현장 출동한 일본 시민…‘무사히 구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계속된 폭우로 마을 대부분이 물에 잠길 만큼 큰 피해를 입고 있는 일본.

대참사의 위기 속에서도 일본 누리꾼들은 작은 생명을 구해내기 위해 마음을 모았다.

지난 7일(현지 시간) 일본 후쿠치야마시에서 악기점을 운영하는 점장은 폭우로 인한 피해 상황을 알리기 위해 몇 장의 사진을 SNS에 게시했다.

그런데 게시물 중 유독 한 장의 사진이 일본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togetter ‘koyodogakki’
togetter ‘koyodogakki’

바로 엄청난 높이로 불어난 물 때문에 익사하기 직전까지 놓인 달팽이의 사진이었다.

달팽이는 사진의 원본에서는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크기였다.

그러나 한 누리꾼이 사진을 확대하자 위험한 상황에 놓인 달팽이가 뚜렷하게 보였다.

이에 놀란 누리꾼들은 “달팽이가 무사하기를 바란다”, “달팽이를 구해내자”며 한목소리로 응원하기 시작했다.

togetter ‘koyodogakki’
togetter ‘koyodogakki’

점점 높아지는 수위에 달팽이는 원래 있던 곳을 벗어나 가드레일 위를 기어갔지만, 그마저도 대부분 물에 잠겨있었다.

누리꾼들의 응원에 힘입은 점장은 결국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달팽이 구출 작전을 벌였다.

사람들은 커다란 파란색 막대기를 준비해 달팽이가 매달릴 수 있도록 준비해주었다.

달팽이도 자신을 구하려는 마음을 알았는지 순순히 막대기에 올라타면서 무사히 구조될 수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