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음담패썰’ 마이크로닷X권혁수, 이경규-최자-차은우에게 러브콜…’만날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마이크로닷과 권혁수가 이경규, 다이나믹듀오 최자, 아스트로 차은우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10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KT정보전산센터에서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이하 ‘음담패썰’)’ 현장공개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준현, 귄혁수, 마이크로닷, 노중훈 작가, 서동운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권혁수-김준현-마이크로닷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출연자들과 제작진은 녹화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야사를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다.  그 누구나 한 번쯤은 알고 싶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전 세계 푸드계의 숨은 뒷이야기 중 가장 궁금한 이슈들을 골라 음식의 문화, 역사 등 지적 즐거움을 전하는 방송.

MC들은 이날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이경규-최자-아스트로 차은우를 언급했다.

권혁수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먼저 권혁수는 “음식을 사랑하되 양이 적었으면 좋겠다. 늘 양이 모자라고 먹다 만 느낌이 든다”며 “최근에 그런 사람을 발견했다. 아스트로의 차은우 씨가 양이 적은데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하더라. 은우 군이 나오면 현장이 좀 더 화기애애하지 않을까 싶다”며 차은우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그러면서 친한 친구인 류준열을 초대할 생각은 없냐고 묻자 “친하다. 그런데 불러도 까일 거다. 요즘 워낙 바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마이크로닷은 본인도 초대하고 싶은 연예인이 있다며 다이나믹의 최자와 ‘도시어부’에 함께 출연 중인 이경규를 언급했다.

마이크로닷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마이크로닷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마이크로닷은 “최자 형은 맨날 맛집을 찾으러 다닌다. 서울 밖으로도 나가고 가끔은 해외도 간다. 그리고 경규형님은 요리하는 걸 좋아한다”며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은 이유를 밝혔다.

이를 들은 김준현은 “그럼 경규 형은 푸드팀으로 가서 안 보이는 데서 열심히 요리해달라고 부탁드리자”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특히 이날 김준현은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인류가 시작되면서 살기 위해 먹었는데, 나는 먹기 위해 산다. 음식은 개인적으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큰 행복이 아닌가 싶다”며 자신이 생각하는 음식에 대한 철학을 밝혔다.

김준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김준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어 “큰 노력 없이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또 맛있는 음식에 관해 얘기하면 행복하다. 나도 낯을 가리는 편인데 딱히 할 말 없을 때 음식 얘기로 풀어가면 어쩔 수 없이 공감대가 생긴다. 음식으로 모두가 연결되고 행복해지는 것 같다”며 음식을 하나의 작품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음담패썰’은 본인 만의 음식 철학과 먹방의 기술로 방송 역사를 새로 쓴 맏형 김준현, 대식가이자 다식가로 다양한 음식을 맛있게 먹는 둘째 권혁수, 그리고 떠오르는 예능계 샛별 막내 마이크로닷이 MC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음담패썰’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SBS Plus,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 funE, 오후 1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