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여돌계 ‘색시’ 어벤져스 6인…‘케이-은하-효정-루다-유정-소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섹시와는 다르다 섹시와는.
 
섹시에 도전해도 귀여움이 더 강화되는 ‘색시 담당’ 아이돌이 있다.

케이-은하-효정-루다-유정-소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러 아이돌이 있지만 여기서 언급할 여돌은 러블리즈 케이, 여자친구 은하, 오마이걸 효정, 우주소녀 루다, 위키미키 최유정, 김소혜다.
 
이들은 대체로(100%는 아니다) 귀여운 이미지가 강하고, 상대적으로나 절대적인 측면에서 단신이며, 놀리는 맛이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 케이

‘러블리즈 못해섹시의 정점 케여사’
 
러블리즈 케이는 팀에서 애교와 보컬과 자두상을 담당하고 있다. 요리에 뮤지컬까지 은근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 캐릭터이지만 섹시만은 다르다.

KBS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특히 베이비소울의 ‘그녀는 바람둥이야’에 맞춰 섹시댄스를 추는 그의 모습은 필견.
 
사실 JTBC ‘걸스피릿’에서 살짝 섹시의 시옷을 보여준 적은 있긴 하지만 본인도 귀여운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고 팀 러블리즈도 섹시를 추구하는 팀은 아닌 만큼 자주 보기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

다만 할 때는 또 하는 여자이기 때문에 러블리즈 콘서트에 방문하는 러블리너스라면 코피가 날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휴지를 준비해야할 가능성~은 역시 별로 없다.

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자친구 은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자친구 은하
 
‘소원피셜 꾸기는 맛이 있는 애’
 
엄밀히는 여자친구에서 중간 라인에 있는 멤버고 막내는 신비와 엄지이지만 실질적으로는 막내와 마스코트를 하고 있는 아이돌.
 
눈빛이나 몸매나 소위 ‘섹시 포텐셜’은 있지만(EX: 여자친구 단독콘서트 ‘피어나’ 무대 등) 외모와 성격에서 오는 귀여움이 압도적이어서 앞서 말한 포텐셜을 중화하고도 남는다.

‘섹시는 우리의 미래’라는 유명한 명언(?)을 가지고 있는 소녀. 은하가 섹시를 갈망(?)하면 소원이 단호하게 제지하는 것으로 케미의 재미가 완성된다.

KBS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리더 소원이 ‘꾸기는 맛’이 있다고 말할 정도로 놀리는 맛이 풍부(?)한 소녀. 톱스타뉴스 ‘스타폴’ 투표 당시 섹시를 지지하는 팬이 단 4%에 불과했던 전적이 있다. 이에 앞으로도 특별 무대가 아닌 다음에야 섹시를 할 일은 없을 듯.

오마이걸 효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 효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 효정
 
‘일단 표정부터 섹시랑은 무관하신 분’
 
빵실빵실 잘 웃는다고 하여 별명이 ‘빵실이’인 오마이걸의 리더이자 맏언니.
 
춤을 못 추는 것은 아니지만 특유의 작고 작은 귀여운 외모와 눈웃음 때문에 섹시는 안드로메다로 날아간다.

오마이걸 팬카페 영상

 
현아의 그 ‘버블팝’을 전체연령가로 만드는 위엄을 보여주는 팀의 ‘맏내’(막내 같은 맏언니). 외모도 그렇지만 청순하고도 귀여운 음색 역시 그의 ‘색시함’에 한몫한다.
 
맏언니이지만 놀리는 맛이 출중한 소녀. 일단 팀내 최단신이라는 점에서 레파토리 하나는 확실히 먹고 들어간다.

우주소녀 루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소녀 루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소녀 루다
 
‘섹시포즈하면 오로지 하나만 미는 아이’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에서 걸스카우트 출신 엘프를 담당하고 있는 우주소녀 루다.
 
키는 작지만 말도 안 되는 다리길이와 작은 얼굴,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어 팀내에서 병약미와 엘프미 담당을 하고 있다.
 
동글동글한 인상은 아니지만 그래도 소위 ‘귀요미’ 라인 쪽 아이돌인데 유독 섹시미와 섹시포즈와 관련한 밈이 많은 편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루다의 전매특허 섹시포즈 / 인터넷 커뮤니티

 
특히 그의 섹시포즈는 우주소녀 팬이라면 모를 수가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 이 섹시포즈는 섹시하지 않은 것이 최고의 포인트.
 
귀여운 매력과 의외의 입담이 주무기인 아이돌인 만큼 당분간 혹은 영원히 섹시 쪽을 바라보고 일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위키미키 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위키미키 최유정
 
‘?? : 난 귀엽지 않은데!!(실제로 한 말)’
 
이번 기사에서 언급한 아이돌 중 가장 적극적으로 섹시와 걸크러쉬를 추구한다고 할만한 소녀.
 
‘프로듀스 101 시즌1’ 최고의 반전이라 감히 이야기할 수 있을 정도로 놀라운 성장드라마를 보여준 아이오아이의 댄스 담당.
 
사실 기술적인 측면에서만 보면 표정 연기건 댄스 표현력이건 무엇 하나 부족함 없이 소화 가능한 능력자 아이돌이 맞다. 하지만 작은 키와 동글동글한 얼굴, 비글미와 쭈굴미를 적당히 섞은 성격이 이 모든 것을 다 상쇄해 버린다.

jtbc 유튜브 채널
jtbc 유튜브 채널

 
큐티를 하면 당연히 귀엽고 섹시를 해도 당연히 귀여운 소녀.
 
그에 비해 걸크러쉬 기반의 섹시에 대한 욕심이 많아 아이오아이 활동 이후 위키미키 무대에서 선보이는 모습에서도 자신의 이러한 성향을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EX : I don't like your Girlfriend) 무대 위에 선 최유정은 누가 뭐래도 장신이 맞다.

그래도 도연이보단 작지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소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소혜
 
‘소혜야 떽띠가 하고 싶어?’
 
자타공인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을 대표하는 귀요미.
 
소혜가 출연하는 ‘팽텐’ 인터넷 방송 날짜만 되면 팟수들은 그를 놀리기 위해 구름떼처럼 몰려든다.
 
크리티컬한 놀림 공격을 받았을 때 리액션이 워낙 찰지고 귀여워 이 놀이는 멈출 줄 모르고 계속된다.

Vespa 유튜브 채널

 
‘프로듀스101 시즌1’ 당시에도 매력이 최고의 능력이라는 것을 보여주며 아이오아이 11인 중 하나로 선택된 아이.
 
사실 마스크나 몸매는 충분히 섹시가 가능한 타입이긴 하지만 특유의 성격이 이를 가로막고(?) 있다.

 
특히 얼마 전 게임 광고에서는 무려 ‘떽띠 버전 영상’이 나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물론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섹시가 어디있죠?”였다.
 

이 선정에 이의를 제기하고 싶은 아이돌이 있다면 언제든지 톱스타뉴스로 연락해주시라. 해명(?) 인터뷰의 기회는 언제든지 열려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