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인국(Seo In Guk),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Seo In Guk)이 첫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열혈홍보에 나섰다.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단독 콘서트 ‘서프라인국’을 개최하는 서인국(Seo In Guk)은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티켓오픈을 알리는 깨알 홍보글과 공연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인국(Seo In Guk)은 "11월 7일 오후 8시! 저의 첫 단독 콘서트 티켓오픈이 시작됩니다~ 저는 벌써부터 긴장돼요ㅎㅎ 많은 관심부탁드려요ㅎㅎ"라며 콘서트 티켓 오픈일과 시간을 알렸으며, 한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멋진 포스터로 여성팬들의 티켓예매 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서인국(Seo In Guk)' / 젤리피쉬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서인국(Seo In Guk)의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로 서인국(Seo In Guk)은 최근 드라마 '주군의 태양' 종영 이후 자신이 주인공을 맡은 영화 '노브레싱'의 홍보활동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콘서트 홍보에도 열을 올리고 있어 더욱더 관심을 얻고 있다.
 
공연 타이틀인 '서프라인국'은 '서프라이즈(surprise)+인국'의 합성어로 서인국(Seo In Guk)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성 뮤직드라마, 광란의 파티 타임, 방송에서는 미처 전하지 못했던 자신의 고백 같은 이야기들이 어우러진 꽉 찬 구성과 무대로 말 그대로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 '부른다', '애기야', '웃다 울다', '겁도 없이', 'All for you', 'broken' 등 서인국(Seo In Guk)의 히트곡뿐 아니라 관객의 대부분이 따라 부를 수 있는 반가운 노래들로 알차게 채워진다. 뿐만 아니라 서인국(Seo In Guk)은 최근 각종 인터뷰를 통해 "성시경 선배가 콘서트에서 패러디를 늘 하는 것처럼 나도 걸그룹 패러디를 하고 싶다. 그 해 가장 핫했던 걸그룹을 패러디 해 콘서트에서 보여주고 싶다.”고 밝힌 바 있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서인국(Seo In Guk)의 첫 단독 콘서트 ‘서프라인국’ 티켓은 11월 7일 목요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