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별이 떠났다’ 채시라, 이성재와 이혼 결정…조보아와 새 삶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이별이 떠났다’의 채시라가 삶의 새로운 ‘희망’을 찾아 나선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채시라가 지난 7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연출 김민식, 노영섭, 극본 소재원)에서 모든 걸 다 내려놓은 채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해 눈길을 끌었다. 끝끝내 이성재와 이혼을 결심한 데 이어 조보아와 함께하기로 한 것. 

이날 방송에서 서영희(채시라 분)는 절망에 빠져 오열한 뒤 김옥자(양희경 분)에게 이혼할 테니 집에서 나가달라 했다. 가족을 위한 희생이 아닌 이기심이었냐는 옥자의 말에 “난 자식과 남편이 다이아몬드이길 바랐어요. 내가 비춰주면 밝게 빛나길 원했다고요. 난 태양이라 굳게 믿었으니까”라며 비탄한 심경을 토로한 것. 이어, 정효(조보아 분)와 옥자가 떠난 후 이전처럼 거실 커튼을 치고 담배를 태웠다.

그러나 정효의 빈자리를 느끼며 걱정과 그리움으로 시간을 보내다 정효의 꿈을 꿨다. 꿈에서 깬 영희는 무언가를 결심한 듯 정수철(정웅인 분)의 공장에 찾아갔고, 정효를 만나 “여기서 멈추려고 힘든 지금을 위로받고 새롭게 시작하려고, 앞으론 네 엄마로 시작해서 날 찾아보려고”라며 애틋한 포옹을 했다. 또한, 한상진(이성재 분)에게 이혼을 선언하며 싸늘한 시선을 보냈다.

채시라-조보아 / MBC ‘이별이 떠났다’
채시라-조보아 / MBC ‘이별이 떠났다’

이처럼, 채시라는 오랜만에 새롭게 느낀 희망 조보아마저 떠나자 행복을 박탈당한 채 상실감에 빠진 인물의 심리를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이어, 희망을 되찾기 위해 능동적이고 주체적으로 삶을 개척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채시라, 어둠에서 나와 희망을 찾는 모습에 위로받았다”, “서로를 끌어안은 영희와 정효 정말 감동적임!”, “고부관계와 모녀 사이를 오가는 워맨스라니!”, “채시라, 애틋하고 따뜻한 감정 연기가 돋보였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시라가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