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미+썸띵뉴 조합’ 구구단 세미나, ‘샘이나’ 안무 셀프 스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구구단 세정 미나 나영의 세미나가 타이틀곡 ‘샘이나’의 안무를 셀프 스포했다.
 
구구단 세미나는 7일 0시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각종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SEMINA’의 타이틀곡 ‘샘이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세미나의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로 타이틀곡 ‘샘이나’가 지닌 분위기와 콘셉트의 일부분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안무 스포일러 영상에서 세미나는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타이틀곡 ‘샘이나’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정면을 본 채 손을 돌리다가 옆으로 돌아 허리를 흔드는 장면으로 마무리하고 있다. 짧은 분량으로 공개된 영상임에도 ‘샘이나’ 풀 버전에 대한 경쾌한 노래 스타일을 예고하면서 강렬한 중독성을 줄 것으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세미나 멤버들의 외모 변신도 눈에 띈다. 세정은 롱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레드 재킷과 화이트 스커트로 당당한 아름다움을 연출했으며, 미나는 핑크와 그린 컬러의 원색 패션을 통해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나영은 장신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에 베이지 금발 컬러로 파격 외모 변신을 알렸다. 세 명 모두 체크와 도트 무늬를 활용한 패션 코드로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중독성 강한 안무가 베일을 벗으면서 노래 ‘샘이나’가 선사할 강렬한 매력이 예고되고 있다. 타이틀곡 ‘샘이나’는 무더위를 날려줄 경쾌한 곡으로 세미나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로 알려져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무 스포일러 공개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세미나는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SEMINA’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 무대에 선다.
 
세미나의 멤버인 세정, 미나, 나영은 ‘프로듀스101 시즌1’(주제곡 픽미) 출연 당시 기획사 평가에서 ‘섬띵뉴’를 함께 불렀다. 그들은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구구단 세미나는 그 당시 ‘픽미’와 ‘섬띵뉴’를 함께 부른 세 사람이 뭉친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주간 '미스트롯3' 인기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