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해외 투어 개최 “전세계 이너써클 만남 기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위너(WINNER)가 해외 투어를 통해 전세계의 이너써클(팬클럽)을 만나게 되는 소감을 밝혔다.

위너는 8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WINNER 2018 EVERYWHERE TOUR IN SEOUL’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이어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8개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한다. 8개 도시 이외에도 새로운 투어 개최지가 추가될 예정이다.

위너는 본격적인 투어를 앞두고 해외 각국의 팬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강승윤은 “그동안 해외 팬들을 많이 만나러 가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 아쉬움을 모두 털어버릴 수 있는 멋진 투어 만들겠다”고 각오를 전했고, 김진우는 “전세계의 이너써클을 보러 가게 되어 기분이 좋다”라고 기뻐했다.

위너(WINNER)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위너(WINNER)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송민호는 “위너의 곡 수가 많아져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중”이라며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이승훈은 “이 기쁜 마음을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무대 준비를 하겠다”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위너의 공식 SNS에는 투어 소식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위너의 열정 넘치는 과거 무대가 담긴 영상을 통해 이번 해외 투어에서 그들이 보여줄 화려한 공연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위너는 해외 투어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위너의 서울 공연 티켓은 7월 12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Tag
#위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