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 마더’ 김소연, “언니, 우리 언니 맞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시크릿 마더’에서 김소연(김은영 역)이 언니와 재회했다.

 

 

7일 방송된 sbs ‘시크릿 마더’에서 김소연(김은영 역)과 언니가 재회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시크릿 마더’ 언니를 붙잡고 울부짖는 김소연 / sbs
‘시크릿 마더’ 언니를 붙잡고 울부짖는 김소연 / sbs

 

김은영이 김윤진과 함께 언니가 있는 병원으로 향했다. 김은영은 차를 타고 병원으로 가는 내내 착잡한 표정이었다. 병원 앞에 도착한 김윤진과 김은영이 병원 건물 안으로 들어설 때였다. 건장한 체격의 한 남자가 휠체어에 앉은 여인을 급하게 어디론가 데려가고 있었다. 휠체어에 앉은 여성이 자신의 언니라는 것을 본능적으로 알아챈 김은영은 곧바로 휠체어를 끌고 가는 남자를 제지했다.

 

 


그렇게 김은영이 그토록 찾아다니던 언니와 재회했다. 김은영의 언니는 핼쓱한 얼굴로 휠체어에 앉아 있었다. 김은영의 언니는 정상적인 의사소통이 불가능한 상태였다. 김은영은 언니의 눈 앞에서 계속 언니를 불렀다. 하지만 멍한 표정으로 말없이 자신을 바라보기만 하는 언니의 모습에 김은영은 결국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김윤진은 언니와의 재회로 감정이 북받친 김은영을 말없이 바라보았다. 김현주를 다른 곳으로 빼돌리려 했던 김윤진의 시어머니는 그 자리에서 경찰에 체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