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잭리처: 네버 고 백’, 톰 크루즈·코비 스멀더스 출연…‘줄거리와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영화 ‘잭리처: 네버 고 백’이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드워즈 즈윅 감독의 ‘잭리처: 네버 고 백’은 지난 2016년 11월 국내 개봉했다.

영화 ‘잭리처: 네버 고 백’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잭리처: 네버 고 백’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톰 크루즈, 코비 스멀더스 등이 출연한 ‘잭리처: 네버 고 백’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군사 스파이 혐의로 자신의 후임인 수잔 터너 소령이 체포되자 잭 리처만이 그녀의 무죄를 확신하고 탈출을 돕는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던 중 관련된 사람들이 잇따라 살해 당하기 시작하고, 잭 리처는 이 모든 사건의 배후에 누군가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비상한 두뇌, 타고난 직감, 본능적 액션의 ‘잭 리처’ 

진실을 밝힐 때까지 그의 추격은 멈추지 않는다

영화를 본 평론가들은 “애매하다, 여러모로”, “우물쭈물 망설이다가 이리될 줄 알았지”, “애쓰지만 외면하련다”, “액션보다는 관계에 주목한다” 등의 평과 함께 평점 4.88점을 줬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잭리처: 네버 고 백’의 누적 관객수는 61만 2328명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