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금무지개' 김유정(Kim You Jung), '김백원' 역 아역 "과분하다, 많이 배울 수 있을것 같다" [Intervie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드라마 '황금무지개'에서 '김백원' 역을 맡은 아역배우 '김유정(Kim You Jung)'과의 제작발표회 일문일답이다.
 
Q. 제일 먼저 캐스팅이 됐는데 유이가 캐스팅이 됐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어땠나?
A 성인으로 누가 연기를 하게될 지 궁금했었는데 유이 언니의 연기가 기대된다. 무대에서의 모습은 많이 봤는데 드라마에서 연기하는 모습은 많이 보지 못했다. 잘 하실 것 같다. 
 
김유정(Kim You Jung) / MBC, 메이퀸 픽쳐스
김유정(Kim You Jung) / MBC, 메이퀸 픽쳐스
Q. 매번 작품마다 성인들이 아역으로서 연기를 너무 잘해 부담스러워하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A. 과분하다고 생각한다. '황금무지개'는 지금까지 아역으로 출연했던 드라마 중에 아역들의 분량이 제일 많다. 그동안은 짧게 출연을 해서 아쉬운 것도 있었지만 솔직히 조금 편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오랫동안 출연하면서 많이 배울 수 있을것 같다. 내 밑으로 많은 아역들이 있어서 처음에는 같이 놀아주는 것이 재미있고 좋았는데 나중에는 체력적으로 조금 힘들어졌다. 역시 아이들의 체력은 남다른 것 같다.
 
Q. 늘 혼자서 아역을 도맡아했는데, 또 다른 아역(이채미)이 있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A.  항상 아역만 하다가 나보다 더 아역인 친구가 있어서 색다르고 기분이 좋다. 채미가 정말 이쁘고 좋아서 만날 때마다 사진을 찍으며 놀았다.
 
김유정(Kim You Jung) / MBC, 메이퀸 픽쳐스
김유정(Kim You Jung) / MBC, 메이퀸 픽쳐스
Q. 이번 드라마의 극 초반을 이끌어가게 되었는데 책임감이나 부담은 없나?
A.  크다. 동생들로 나오는 아이들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 혹시라도 다른 애들과 비교가 되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 혹시나 아이들에게 피해를 주지는 않을까 걱정이 된다.
 
Q. 탑과 정일우의 매력은?
A.  탑은 친오빠같은 사람이고, 정일우는 매너남인 것 같다. 사실 정일우 오빠와는 많은 얘기를 나눠보지 못했다.
 
Q. 아역배우의 고충은 없나?
A.  촬영장에 문제집을 자주 들고가기는 하지만 사실 촬영장에서는 집중이 잘 되지 않는다. 그래서 벼락치기로 공부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벼락치기로 공부한 것에 비하면 성적이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 그래도 대본을 외우는 게 공부보다는 쉽다고 생각한다. 
 
김유정(Kim You Jung) / MBC, 메이퀸 픽쳐스
김유정(Kim You Jung) / MBC, 메이퀸 픽쳐스
Q. 바쁜 스케줄로 인해 지치거나 힘들지는 않은가?
A.  작품을 할 때마다 배우는 것도 많고 느끼는 것도 많다. 그래서 많이 하고 꾸준히 하면서 실력을 늘려가고 싶다. 따로 연습을 하고 공부를 하는 것보다 촬영장에 직접 가서 배우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다. '황금무지개'에서 동생들과 함께하다보니 동생들이 연기하는 것을 보면 처음 시작했을 때처럼 초심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서 좋다.
 
김유정(Kim You Jung)을 비롯한 애프터스쿨(After School) 유이, 도지원, 정일우, 차예련, 이재윤, 김상중, 조민기 등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황금무지개'는 피보다 강한 정으로 엮인 일곱 남매가 만들어가는 사랑과 야망을 다룬다.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