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투데이’ 참가자미회,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맛집…‘육수의 비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된 강원도 양양의 참가자미회 맛집이 화제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고소함이 일품인 참가자미회가 소개됐다.

이날 소개된 참가자미회 맛집은 뼈의 고소함과 살의 신선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맛이 일품으로 단골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맛집을 찾은 한 손님은 “뼈도 부드럽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다”며 “이 쫄깃함 최고”라고 평했다.

이와 더불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참가자미 무침과 물회가 만나 만들어진 참가자미 물회도 이 집의 일품 메뉴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캡처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육수와 고소하고 담백한 참가자미가 입맛을 사로잡는다.

양양의 참가자미회 맛집 사장은 “주문이 들어오면 살아있는 참가자미를 바로 잡아서 나가기 때문에 재료가 되는 참가재미 자체가 맛있다. 참가자미 물회의 양념은 땅콩 가루와 초고추장으로만 맛을 낸다”고 그 비법을 밝혔다.

이날 전파를 탄 참가자미회 맛집은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에 위치한 ‘ㄷ’ 식당이다.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