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KBO리그 올스타전, 야구팬들 위한 이벤트 풍성…‘다이나믹 듀오 공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디어 마이 팬(DEAR MY FAN)’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KBO리그 올스타전이 다양한 이벤트로 야구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13~14일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리는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올스타전 행사 계획을 확정해 6일 발표했다.

이번 올스타전은 ‘팬들에게 선사하는 한여름 밤의 추억’이라는 의미의 슬로건 ‘DEAR MY FAN’을 테마로 한다. 올스타 선수들이 야구팬들을 위해 애장품을 준비하고, 팬 사인회를 통해 직접 만나 감사 메시지를 전한다.

13일 ‘올스타 프라이데이’에는 오후 4시부터 퓨처스 올스타 12명(북부 6명·남부 6명)이 참여하는 퓨처스 팬 사인회로 행사의 시작을 알린다.

퓨처스 팬 사인회는 퓨처스 올스타전 예매자 중 9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참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일 오후 6시 KBO 홈페이지 공지와 문자로 개별 통보한다. 

오후 5시부터는 퓨처스 올스타전이 열린다. 미래 KBO리그 스타들이 북부리그(경찰·SK·화성·고양·LG·두산)와 남부리그(상무·KIA·KT·한화·삼성·롯데)로 나뉘어 대결한다. 선공은 북부리그다.
 
퓨처스 올스타전 종료 후에는 KBO 올스타를 미리 만날 수 있다. 

올스타 프라이데이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올스타 콘서트에서는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듀오가 45분간 야구팬들을 위해 뜨겁고 화끈한 공연을 펼친다. 

KBO올스타전 본 경기가 열리는 14일은 오후 3시 10분 올스타 팬사인회로 막을 올린다. 

뉴시스
뉴시스

올스타 팬 사인회 참여권도 올스타전 예매자 중 150명을 추첨해 참여권(1인 2매)을 증정하며 올스타전 당일 낮 12시부터 KBO 접수처에서 본인 확인 후 교환할 수 있다. 당첨자는 퓨처스 팬 사인회와 동일하게 11일 오후 6시 KBO 홈페이지 공지와 문자로 개별 통보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우승팀과 미스터 올스타(MVP), 우수투수상, 우수타자상, 승리감독상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된다. 

한편 13일 퓨처스 올스타전이 우천으로 인해 취소될 경우에는 14일 낮 12시로 경기로 연기되며 KBO 올스타전은 예정대로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15일에도 우천으로 경기 개최가 어려울 경우 퓨처스 올스타전은 취소되고 KBO 올스타전은 다음 날인 15일 오후 6시로 연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