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구석1열’ 변영주 감독 “배두나는 세월을 연기하는 배우” 극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변영주 감독이 배우 배두나를 극찬했다. 
 
6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는 한국형 블록버스터 재난영화인 ‘괴물’과 ‘터널’이 공개된다. 봉준호 감독의 ‘절친’으로 영화 ‘괴물’에 출연했던 임필성 감독과 날카로운 비평가인 진중권 교수가 출연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 놓는다. 또한 영국인 영화평론가 제이슨 베셔베이즈가 출연해 한국 영화에 대해 이야기 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MC 윤종신은 두 영화에 모두 출연한 배두나에 대해 이야기 했다. 변영주 감독은 “‘괴물’ 속 배두나가 20대의 연기를 보여준다면 ‘터널’의 배두나는 캐릭터의 세월을 설명하는 느낌이다. 영화 초반, (터털에서 하정우와 배두나) 한 번도 같은 씬에 나오지 않았는데 이미 자연스럽게 정수(하정우)와 부부 같은 느낌을 만들어주더라”라며 배두나의 연기력을 극찬했다. 

변영주 / JTBC ‘방구석1열’
변영주 / JTBC ‘방구석1열’

이어 임필성 감독은 “배두나가 우는 연기를 할 때 갓 태어난 신생아 같은 표정이 있는데 그 표정이 너무 좋다”며 배두나의 연기력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변영주 감독은 영화 ‘터널’의 해피엔딩과는 달리 원작 소설의 참담하고 슬픈 엔딩을 언급하며 김성훈 감독이 영화 제작 당시 내걸었던 조건에 대해 이야기해 흥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JTBC ‘방구석 1열’은 7월 6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