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비주얼로 주목받는 걸그룹 멤버…모모랜드(MOMOLAND) 연우·에이프릴(April) 나은·엘리스(ELRIS) 유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걸그룹마다 비주얼을 대표하는 멤버들이 있다. 

최근 대중들 사이에서 반응을 얻고 있는 새로운 비주얼 3인방을 소개한다.

바로 모모랜드(MOMOLAND) 연우, 에이프릴(April) 나은, 엘리스(ELRIS) 유경이다.

모모랜드(MOMOLAND) 연우-에이프릴(April) 나은-엘리스(ELRIS) 유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모모랜드(MOMOLAND) 연우-에이프릴(April) 나은-엘리스(ELRIS) 유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들의 얼굴에는 청순함과 상큼함, 그리고 섹시함이 공존한다.

세 사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모모랜드(MOMOLAND) 연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모모랜드(MOMOLAND) 연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모모랜드(MOMOLAND) 연우

1996년생으로 23세인 연우는 지난 2016년 11월 모모랜드로 데뷔했다.

본명이 이다빈인 연우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를 졸업했다.

모모랜드에서 연우는 메인래퍼이자 서브보컬, 그리고 비주얼을 맡고 있다. 

또한 키 169cm, 몸무게 48kg으로 ‘꿈의 스펙’을 갖고 있다.

데뷔 초에는 연우의 비주얼이 크게 주목받지 않았지만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 타이틀곡 ‘뿜뿜’ 활동 이후 외모와 몸매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연우는 SBS MTV ‘더쇼’ MC, MBC ‘위대한 유혹자’ 권여민 역,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서브 MC 등 방송에서도 활약을 펼쳤다.

현재 연우가 속한 모모랜드는 지난달 26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Fun to The World’ 타이틀곡 ‘BAAM’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이프릴(April) 나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프릴(April) 나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프릴(April) 나은

1999년생으로 20세인 나은은 지난 2015년 8월 에이프릴으로 데뷔했다.

본명이 이나은인 나은은 서울공연예술학교 연기예술과를 졸업했다.

에이프릴에서 나은은 서브보컬과 비주얼을 맡고 있다.

뿐만 아니라 166cm의 키와 44kg의 몸무게로 군살 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KBS2 ‘뮤직뱅크’ 스페셜 MC,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음악방송 스페셜 MC로 활약한 나은은 현재 SBS ‘본격연예 한밤’의 고정 리포터를 맡고 있다.

현재 나은은 지난 1일 첫 공개된 웹드라마 ‘에이틴’에 김하나 역으로 출연 중이다.

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은 지난 3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Blu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파랑새’로 활동했다.

엘리스(ELRIS) 유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엘리스(ELRIS) 유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엘리스(ELRIS) 유경

1999년생으로 20세인 유경은 지난 2017년 6월 엘리스로 데뷔했다.

본명이 이유경인 유경은 서울세종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엘리스에서 유경은 메인댄서이자 서브보컬, 그리고 리드래퍼를 맡고 있다.

키 157cm에 몸무게 40kg인 유경은 이번 컴백을 위해 필라테스로 몸매관리를 했다.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한국무용을 전공한 유경은 무용경연대회 1등 수상 경력도 있다.

유경이 속한 엘리스는 지난달 28일 세 번째 미니앨범 ‘SUMMER DREA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Summer Dream’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