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참 동안 화장실서 나오지 않는 남자의 충격적인 ‘취미생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화장실에서 오랜 시간 나오지 않는 아내는 남편의 충격적인 행동을 목격했다.

지난 1일(현지 시간) 페이스북 ‘Worth Sharing’ 계정에는 화장실에서 자신만의 은밀한 시간을 보낸 한 남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익명의 여성은 목욕하러 간 남편이 45분 동안 나오지 않자 조심스레 화장실로 향했다.

카메라를 들고 화장실로 들어간 여성은 거품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근 채 목욕을 즐기는 남편을 발견했다.

아무리 가까이 다가가도 인기척도 느끼지 못한 여성의 남편은 혼자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었다.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나 궁금해진 아내는 남편의 모습을 자세히 살펴보다가 어이없는 웃음을 터뜨렸다.

페이스북 ‘Worth Sharing’

남편이 어린이 장난감으로 욕조 안에서 마치 바다에 놀러 온 것처럼 신나게 낚시를 즐기고 있었던 것이다.

머리에 거품을 가득 얹은 남편은 해맑은 표정으로 장난감 낚싯대를 쉴 새 없이 움직였다. 

뒤늦게 웃고 있는 아내를 발견한 남편은 멋쩍은 미소를 지었지만, 낚시를 멈추지는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