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혜진 남편 기성용, ‘뉴스룸’ 손석희 앵커와 투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기성용과 손석희의 투샷이 시선을 끈다.

6일 남편 기성용과 아내 배우 한혜진의 공동 인스타그램에는 “손석희 사장님과 함께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뉴스룸 앞으로도 더 사랑받으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기성용과 손석희 앵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성용-한혜진 공동 인스타그램
손석희-기성용 / 기성용-한혜진 공동 인스타그램

 
지난 5일 ‘뉴스룸’에 출연한 기성용의 감사인사와 사진 인증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지난달 30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에 “기성용과 2년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어 뉴캐슬은 “기성용은 취업비자를 받은 후 다음달 2일 팀에 합류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국 북동부에 있는 구단인 뉴캐슬은 지난해 리그 순위 10위를 기록했으며 라파엘 베니테스(나이 58세) 감독이 팀을 이끌고 있다. 

베니테스 감독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와 A매치 경험이 많은 선수다. 영입을 고민하지 않았다. 그의 영입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기성용은 “뉴캐슬에서 경기를 치를 때 멋진 분위기와 팬들의 열정에  놀랐다”며 기대감을 표시했다.
 

배우 한혜진의 남편이자 국대의 캡틴인 기성용의 뉴캐슬 이적에 그의 연봉은 당분간 회자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