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국 푸켓, 유람선 2척 전복돼 최소 7명에서 29명 실종상태…10일까지 악천후 계속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태국 유명 휴양지 푸켓에서 유람선이 전복됐다.

5일 현재 경찰 측은 유람선 2척이 전복하는 사고가 발생해 최소한 7명이 실종됐다고 전했다.

경찰에 따르면 130명 이상을 태운 관광보트 2척이 태국 남부 푸껫 부근 안다만 해역에서 거친 물살에 뒤집혔다.

푸켓 경찰청장 테리폴 티프차로엔 소장은 이중 90명은 중국 관광객을 주로 태운 보트에 의해 구조됐지만 현재 7명이 행방불명 상태라고 밝혔다.

하지만 채널7 TV 측은 승선자 중 48명을 구출한 반면 49명이 실종됐다고 보도했다. 이 같은 엇갈린 인명피해 집계는 아직까지 시정되지 않고 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테리폴 소장은 중국과 유럽 관광객 39명이 사고 보트에서 뛰어내렸다가 구조돼 육지로 옮겨졌다고 설명했다.

앞서 푸켓은 오는 10일까지 일대에 폭우와 강풍 등의 악천후가 계속될 것이란 경보를 발령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