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 시즌2’ 박정현, 남편은 누구길래?…알고보니 “10년지기와 결혼” 결혼식도 3번이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박정현이 ‘동상이몽2’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달 1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정현이 출연햇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박정현은 “결혼한줄 몰랐다”는 노사연의 말에 “결혼 1주년 됐다”라며 “조용히 결혼했다”고 밝혔다.

박정현의 결혼식도 화제다.

박정현은 작년 웨딩마치를 열었고, “하와이에서 스몰 웨딩으로 결혼식을 작게 했다. 그런데 남편 고향은 캐나다 밴쿠버고 저는 미국 LA다. 지인들이 있으니 LA랑 밴쿠버로 가서 인사를 하고 식사 대접을 했다. 마지막으로 서울에서 동료 뮤지션들까지 모이니 마치 투어가 됐다. 농담으로 ‘와 우리는 월드 투어 했다’고 말했다”고 웃음 지으며 행복하게 말했다.

박정현 노사연 /
박정현 노사연 /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박정현은 남편에 대해 “원래 모임에서 10년 정도 알고 지낸 사이였다. 3년 반 좀 넘게 연애를 하고 ‘아 이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또 박정현은 경제권을 누가 쥐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워낙 따로따로 40년 넘게 살았기 때문에 각자 수입을 관리한다. 합치려고 하면 더 복잡하다”고 답했다.

박정현의 남편은 누구인가? 캐나다 교포 출신으로, 서울에 있는 대학 교수로 알려졌다.

박정현 남편은 7살 연상 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10년 전 한 모임에서 만나 3년 6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박정현은 한 방송에서 남편에 대해 “겉모습보다는 행동으로 감동을 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