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더게스트’ 정은채, ‘청순+섹시 미모’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정은채가 화사한 분위기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정은채가 좋아하는 5가지'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엘르 화보에서 그녀는 '따스한 햇빛 쐬기', '쉬면서 독서', '레드 립스틱 바르기',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기분전환', '크게 활짝 웃기' 등 다섯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그녀만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정은채의 투명하고 내추럴한 피부가 아름답게 돋보이는 투명 누드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과감한 립 메이크업,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더하는 핑크 코랄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과 패션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정은채 / 엘르

한편, 정은채(나이 33세, 1986년)는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영국에서 중학교 1학년부터 영국 명문예술대학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학을 졸업하며 엘리트 코스를 밟아왔다.

정은채는 큰 키의 이국적인 외모에 우아함을 보유하고 있는 그녀는 2010년 강동원과 고수 주연의 영화 ‘초능력자’에 출연하여 연예계에 얼굴을 알렸다. 2018년 2월초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계약이 만료되어 당분간 소속사 없이 활동에 나서고 있다.

현재 2018년 4월 9일부터 MBC 라디오 'FM 영화음악'의 디제이를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OCN 드라마 ‘손 the guest’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정은채는 극 중 강력반 형사 강길영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베테랑 남자 형사들도 기겁할 정도로 사건 수사에 온몸 불사하는 열정 과다형, 집중력 과잉 형사다. 털털한 성격과 수수하다 못해 아재美 넘치는 성격이 별종. 악령과 엑소시즘을 믿지 않지만 윤화평(김동욱), 최윤(김재욱)을 통해 알 수 없는 존재의 공포를 느끼며 이들과 깊숙하게 얽히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