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문별, 새 앨범 개별 콘셉트 포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마마무(MAMAMOO)의 두 번째 컬러 '레드'의 주인공 문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5일 RBW는 당일 0시, 마마무 공식 SNS에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콘셉트를 담은 문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도발적이면서 몽환적인 눈빛으로 대체불가 분위기를 뽐냈다.

화려한 패턴의 오프숄더로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낸 문별은 매혹적인 자태로 한층 더 깊어진 여성미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문별은 새 앨범 '레드 문'의 주인공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로 성숙해진 매력을 예고한 만큼, 이번 활동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마마무(MAMAMOO) '레드 문(Red Moon)' 문별 개인 콘셉트 포토 / RBW 제공
마마무(MAMAMOO) 문별 '레드 문(Red Moon)' 개인 콘셉트 포토 / RBW

오는 16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으로 컴백하는 마마무는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정열적인 콘셉트를 예고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레드 문'은 문별의 상징색인 빨간색에 문별을 뜻하는 문(달)을 합한 것으로, 여름에는 여름과 닮은 마마무의 정열적인 매력을 담아낸 앨범을 예고했다.

마마무(MAMAMOO)는 16일 저녁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