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이혜영, 이정재와의 우정 과시...과거 사진 보니? 정우성·고소영까지 ‘연예계 절친 조합’

  • 김희주 기자
  • 승인 2018.07.05 10: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주 기자] 지난 4일 ‘라디오스타’에서 이혜영이 이정재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실제 이혜영과 이정재는 20년을 넘는 우정을 지속하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재, 이혜영, 고소영, 정우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연예계 대표 배우들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정재-이혜영-고소영-정우성/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이런 조합 어디서 보나요 ㄷㄷㄷ”, “잘생기고 예쁘고”, “열애설 안나는 조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영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솔직한 매력을 보이며 그토록 바라던 실검 1위를 해냈다. 

지난 4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실검, 그 무게를 견뎌라!’ 특집으로 떴다 하면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는 주인공 이혜영과 홍지민, 위너 이승훈, ‘피디수첩’의 전준영 PD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며 브라운관을 웃음으로 빵빵 터뜨렸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1부 7.8%, 2부 8.8%의 독보적인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변함 없는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홍지민이 차지했다. 프로 다이어터답게 칼로리 계산에 자신을 보인 홍지민이 제시된 음식의 양을 가늠하지 못하고 칼로리를 계속 틀려 웃음을 자아낸 부분부터 그녀가 보상데이를 맞아 하루 종일 먹은 결과로 하루 만에 4kg이 찐 에피소드를 얘기하는 장면까지가 모두 닐슨 수도권 기준 9.8%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