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SHINHWA), 치킨매니아 광고 모델 재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신화가 치킨매니아와 재계약을 맺고 전속모델로서의 활동을 이어간다.
 
최근 신화는 지난해부터 모델로 활동했던 치킨매니아와 재계약을 맺고, 지난달 15일 서울 모처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2014년 캘린더 및 지면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날 신화는 국내 유명 영화 속 등장인물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촬영을 진행했다. 약 12시간의 촬영 강행군에도 지친 기색 없이 카메라 앞에 선 신화는 재치 있는 포즈와 입담으로 촬영현장을 웃음짓게 하는 동시에, 완벽하게 촬영 콘셉트를 소화해내는 프로의 모습으로 현장의 스태프들에게 “역시 신화”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신화 / 치킨매니아
신화 / 치킨매니아
평소 무대 위의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유쾌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는 신화답게 이날 역시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
 
무엇보다 이번 신화의 치킨광고 재계약은 포미닛 현아, 슈퍼주니어, 씨스타, 걸스데이 등 후배 아이돌 그룹이 포진해 있는 치킨 광고업계에서 이루어진 성과로, 여전한 신화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치킨매니아 측은 “신화가 장수 아이돌 그룹인 만큼 국내 두터운 팬층은 물론, 해외 팬까지 형성하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이에 따른 매출액 증가 효과도 보여 재계약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화는 앨범, 뮤지컬, 해외활동 등의 개인활동을 비롯해 JTBC ‘신화방송-신화가 찾은 작은 신화’를 통해 대중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한 신화의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