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당신의 하우스헬퍼’ 고원희-보나-전수진 절친, 집을 세놓으라는 말에 ‘세입자 모집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보나가 아버지에게 유산받은 집에 세입자를 받기로 했다. 
 
4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는 상아(고원희)는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한 디자이너로 뉴욕으로 전출간 남자친구의 오피스텔에서 남자친구의 개 또복이와 살고 있다.
 

KBS2‘당신의 하우스헬퍼’방송캡처
KBS2‘당신의 하우스헬퍼’방송캡처

 

혜주(전수진)는 남대문에서 악세사리 매장을 운영하면서 남자친구 집에 사는 상아(고원희)를 만나러갔다.
 
상아(고원희)는 평소 멋지게 하고 다니는 상아가 집에서는 얼굴도 알아 볼 수 없을 정도로 있는 털털한 모습을 놀렸다.
 
상아(고원희)와 혜주(전수진) 그리고 다영(보나)은 단짝 친구로 혜주는 다영이 인턴 생활 2달이 넘어가면서 통장 잔고에 비상이 걸렸다고 하자 “집에 세를 놓으면 어떻겠냐?”고 권유했다.
 

또 다영(보나)은 혜주의 말에 집에 세입자를 받기로 하면서 시청자들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