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지민, 영화 ‘허스토리’ 관람 인증샷…촉촉한 눈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한지민이 영화 ‘허스토리’ 관람 후기를 전했다.

최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우리가 함께 할 차례입니다...영화 #허스토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눈가가 촉촉히 젖은 채, 영화 티켓과 함께 인증샷을 남긴 모습이다.

한지민 /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 / 한지민 인스타그램

더불어 “이제 우리가 함께 할 차례입니다”라고 남긴 문구가 눈길을 끈다.

한지민 /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 / 한지민 인스타그램

영화 ‘허스토리’는 1992년부터 1998년까지 6년 동안 오직 본인들만의 노력으로 일본 정부에 당당히 맞선 할머니들과 그들을 위해 함께 싸웠던 사람들의 뜨거운 이야기로, 당시 일본 열도를 발칵 뒤집을 만큼 유의미한 결과를 이뤄냈음에도 지금껏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던 ‘관부재판’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지난 2003년 ‘올인’으로 데뷔한 한지민. 이후 ‘대장금’, ‘이산’, ‘그것만이 내 세상’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한지민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로 3년 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