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8년 07월 04일(음력 5월 21일 정유) ‘오늘의 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3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다른 일에 투자하여 재물을 얻으려 노력하기 보다는 재물을 지키는 데 주력해야 함이 옳다. 이권을 다투는 일에서 한 발짝 뒤로 물러서는 것이 오히려 좋은 결과로 돌아온다. 이동 중 손재가 따를 수 있으니 소지품에 주의가 필요하다. 과거에 급제를 할 수도 있는 형상이니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벼슬을 할 수도 있다.

소띠(85, 73, 61, 49년생)

무한한 가능성도 작은 것에서 시작되는 것이다. 현실에 맞게 자신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오늘을 좋게 보낼 수 있는 관건이다. 중요한 시기에 시간을 허비하는 것은 어리석은 선택이다. 용 머리에 뿔이 돋으니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 지는 날 이겠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우연한 상황에서 뜻하지 않게 횡재할 수 있는 호기로운 기회가 온다. 기회가 왔을 때 잡는 것이 훗날 후회가 없다. 다소 무리한 듯싶지만 머뭇거리면 횡재수가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 갈 수도 있다. 주저 말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기회를 잡는 게 좋다. 욕심을 부려도 무리가 없는 하루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상대와의 다툼에서 이기더라도 남는 것은 별고 없을 것이니, 싸울 일이 있으면 미리 피하는 게 상책이다. 냉철한 머리보다 열정이 가득한 몸으로 부딪혀야 얻을 수 있는 가망성이 높다. 표정관리도 중요하니 조급하게 행동하지 않는 게 좋겠다. 잘 마무리 된다면 뭇사람들의 축하를 받는다.

용띠(88,76, 64, 52년생)

횡재하여 명예를 얻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다. 자칫 평범하게 흘러가는 시간들 속에서 벗어나 자신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는 때이다. 활기차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빠져나가려는 시간들을 사로잡아 당신의 것으로 만들라. 자신감을 가지고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여러모로 이익이다.

뱀띠(89, 77, 65, 53년생)

다리 밑에서 물고기를 발견하는 형상이니 뜻하지 않은 계기로 큰 뜻을 이룰 수 있다. 독특한 직업이나 기술의 소유자는 큰 운이 발휘 될 수 있다. 이성이나 부부 사이는 받기보다는 주는 걸 먼저 생각해라. 협상의 자리에선 자신보다 상대의 입장에서 먼저 고민하면 복이 찾아온다.

말띠(90, 78, 66, 54년생)

음양이 화합하니 못했던 일들을 끝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귀찮다고 생각하지 말고 반드시 마무리 해야 한다. 보통 사람은 부자가 될 형상이고 예술인이라면 만 천하에 이름을 떨칠 수 있는 하루다.

양띠(91, 79, 67, 55년생)

수고한 공은 적으나 큰 이익이 돌아올 수 있는 하루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순서가 있는 법이니, 하나를 하고 난 후 둘로 넘어가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다. 힘들고 어려운 숙제가 오더라도 피하지 말자. 버티기만 하면 오곡이 창고에 그득 찰 수 있다.

네이버 운세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사교적인 사람에게는 오늘은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다. 사람과 만남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날이니, 최대한 성의껏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다. 꼭 당신의 정성과 진심을 인정받게 될 것이니 자신을 낮추도록.

닭띠(93, 81, 69, 57년생)

주변 사람들이 시선에 민감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손해가 날 수 있으나 스스로의 행동과 말에 조심하면 문제 될 것은 없다. 천천히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어 나아가면 충분하다 할 것이다. 건강을 위해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개띠(94, 82, 70, 58년생)

어두운 밤길에 우연히 등불을 발견하게 되니 낯선 이로부터 인생의 귀한 충고를 듣게 될 수 있다.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보내면 손해이니 명심하길 바란다. 당신을 돕는 손길이 여기저기 있으니, 가만히 있지 말고 나서서 얻으려 하면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어떠한 일에 화를 낼 때 너무 쉽게 생각하고 화를 내면 오히려 자신에게 손해가 된다. 차분하게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손해는 줄고 이익은 는다. 자신이 계획하고 정진하면 희망찬 다음을 기대할 수 있겠다. 꿈에 어진 사람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