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신예 김도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기대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신인배우 김도연이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한다. 

3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도연이 오는 27일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연출 최성범, 극본 최수영)에 캐스팅됐다. 

그는 극 중 ‘장원호’ 캐릭로 분해, 스무 살 짝사랑의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도연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도연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강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김도연은 극에서 새내기 대학생 ‘장원호’ 역을 맡아, 연애를 글로 배운 모태솔로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앞서 김도연은 지난 5월 종영한 MBC ‘위대한 유혹자’를 통해 처음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춘 신예로서, 신선한 마스크에 안정적인 연기톤을 선보여 눈길을 끌은 바 있다. 

또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어 2018년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처럼 2018년 주목받는 신예 김도연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