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내의 맛’ 정준호♥이하정 부부, 부모님 있는 충남 예산 찾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정준호-이하정 부부가 정준호의 고향 충남 예산에 찾아가 부모님과 만난다.
 
지난 26일 방송 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4회 분은 정준호, 홍혜걸, 진화 등 셀럽 부부의 남편들이 작지만 감동적인 선물을 건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2549 타깃 시청률이 또다시 자체 최고를 돌파하면서,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특히 지난 방송에서 정준호는 배우 남편을 뒀는데도 불구하고 결혼 후 영화관에 간적 없는 아내 이하정을 위해 베트남 유명 디자이너로부터 공수한 드레스까지 선물하는가 하면, 깜짝 영화 상영까지 펼치는 등 츤데레 충청도 남자의 ‘반전 선물’로 시선을 모았다. 남편의 애정 가득한 ‘준호 시네마’에 이하정이 끝내 눈물을 쏟아내며, 그동안 말 못했던 속내를 고백, 보는 이들마저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3일 방송될 ‘아내의 맛’ 5회 분에서는 정준호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처음으로 방송에 등장한다. 정준호-이하정 부부가 아들 시욱이와 함께 정준호의 고향을 방문한 것. 정준호와 꼭 닮은 미남 아버지와 수줍은 미소가 아름다운 어머니는 연신 어색해하면서도 푸근한 속내를 전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더욱이 이날 방송에서는 어머니의 손맛을 고스란히 이어받았다는 요리 알파고 정셰프의 어머니의 손맛도 첫 공개된다. 정셰프도 범접할 수 없다는 어머니의 잔치국수가 첫 선을 보이는 것. 아들 내외를 위해 하루 전날부터 가마솥에 푹 고은 사골 육수에 말아낸 국수가 절로 감탄사를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3일 방송될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5회분은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