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2D 비교 영상 공개…‘선착순 1만 명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마블 10주년의 히든카드 ‘앤트맨과 와스프’가 7월 4일 스크린X 개봉을 앞두고 3면으로 최적화된 스크린X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X-2D 비교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앤트맨과 와스프’를 스크린X로 꼭 봐야 하는 이유가 담긴 스크린X-2D 비교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X-2D 비교 영상은 ‘앤트맨과 와스프’가 갖고 있는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더불어 역대급 스크린X 콜라보레이션의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스크린X 2D 비교 영상은 기존에 우리가 보았던 2D 영상 포맷과 스크린X의 3면이 전격 구현된 스타일을 비교해 볼 수 있다. 

기존 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각적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영상 속 스크린X의 3면이 전격 구현돼 ‘앤트맨과 와스프’를 즐길 준비를 마친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모으고 있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2D 비교 영상 / 스크린X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2D 비교 영상 / 스크린X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는 앤트맨이 거대한 사이즈로 커졌을 때의 놀라운 비주얼을 3면 스크린을 통해 체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구를 활용한 ‘사이즈 조절 액션’ 역시 3면을 종횡무진 가로지르며 기발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스크린X는 ‘앤트맨’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양자 영역’이라는 상상의 공간을 완벽 재현해 그 어떤 포맷에서도 느낄 수 없을 만큼 생생한 간접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7월 4일부터는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 관객을 대상으로 남다른 사이즈의 특급 프로모션도 열린다.

전국 CGV 4DX 및 스크린X 주요 상영관 총 10개관(용산아이파크몰 / 영등포 / 왕십리 / 여의도 / 판교 / 수원 / 대전 / 천안펜타포트 / 센텀시티 / 광주첨단)에서 ‘앤트맨과 와스프’ 한정판 포스터 총 1만 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는 ‘앤트맨과 와스프’ 4DX 또는 스크린X 지류 티켓을 현장에서 인증할 경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앤트맨과 와스프’와 스크린X의 놀라운 조합에 마블 스튜디오는 “‘블랙 팬서’의 와칸다 신과 부산 카 체이싱 신을 3면 스크린으로 보는 건 정말 신세계였다. 정면으로만 보긴 아까운 ‘앤트맨과 와스프’의 변화무쌍한 사이즈 액션을 관객들에게 스크린X 포맷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대된다”며 협업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사이즈가 남다른 액션의 쾌감과 극장 이벤트까지 준비한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는 국내 전국 50개 스크린X 상영관에서 7월 4일 전세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