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M ‘더 스테이션’, 첫 번째 공연 라인업 공개…‘백현·텐·페노메코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의 고퀄리티 음악을 매월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뮤직 토크 콘서트 ‘더 스테이션(THE STATION)’ 첫 번째 공연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다.

‘더 스테이션’의 막을 올리는 첫 번째 콘서트는 오는 7월 21일 오후 4시와 7시, 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개최되며, 엑소 백현과 NCT 텐, 래퍼 페노메코가 출연,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백현은 ‘스테이션’ 시즌 1에서 케이윌과 컬래버레이션한 ‘The Day’, 시즌 2에서 발라드 솔로곡 ‘바래다줄게 (Take You Home)’를 발표, 감미로운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며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보컬 파워를 확인시켜 준 만큼, 이번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더 스테이션’ 공연 포스터/ SM엔터테인먼트
‘더 스테이션’ 공연 포스터/ 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텐은 ‘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솔로곡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과 ‘New Heroes’ 2곡을 발표, 매력적인 보컬과 유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주목받는 래퍼 페노메코 역시 ‘스테이션’ 시즌2에서 팝 R&B와 힙합이 어우러진 ‘HUNNIT’를 통해 강렬한 랩과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들의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더 스테이션’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더 스테이션’의 MC는 방송인 겸 모델 장윤주가 맡았으며, 재치 있는 입담과 음악에 대한 관심으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매월 출연하는 아티스트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로 ‘더 스테이션’을 이끌어 갈 장윤주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4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에서 진행,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